지파운데이션 로고

(신) 언론보도

[보도자료] 네슬레코리아, 국내 취약계층 지원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4,300만 원 상당 초콜릿 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지파운데이션
  • 작성일25-07-10 10:37
  • 조회16회

본문

  

네슬레코리아, 다막 초콜릿 36,000개 기부로 국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 전해

네슬레코리아, 기업 철학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책임 경영 실천

 

195464af0e9bc0d0439575efd7c542c6_1752111457_6169.jpg
▲ 지파운데이션-네슬레코리아(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네슬레코리아(대표 토마스 카소)가 4,300만 원 상당의 자사 초콜릿 36,000개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기부된 다막 초콜릿 36,000개는 지파운데이션 협력기관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됐다. ‘다막(DAMAK)’은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가 함유된 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브랜드로,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부는 ‘좋은 음식은 단순한 영양을 넘어,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기업 철학 아래, 초콜릿 한 조각이 일상의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전달됐다. 이를 통해 네슬레코리아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이보람 팀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네슬레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는 국내 취약계층의 일상에 작은 행복과 기쁨을 더하는 뜻깊은 나눔이었다”라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지원이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는 스위스 브베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식품회사로, 186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85개국에서 제품을 판매 중이다. 한국 법인인 네슬레코리아는 커피, 제과, 뉴트리션, 헬스 사이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앳홈, 킷캣, 다막, 프루팁스, 퓨리나 펫케어 등 주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