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

교육 위생 · 보건 · 의료 인도적지원

교육 지원사업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는 힘을 기르며, 꿈과 희망을 실현하는 글로벌 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위생·보건·의료 지원사업

상대적으로 공중보건 체계가 불안정해 다양한 질병 감염에 노출되어 있는 개발도상국의 취약계층을 지원합니다.

인도적 지원사업

전세계 곳곳에서 발생하는 재해 등으로 생존의 위험을 느끼는 지구촌 이웃들이 신속히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양질의 교육 서비스 지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보다 양질의 보편적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비, 학습에 필요한 키트와 툴킷을 지원하고 더 나은 교육환경을 구축합니다.
독서지도 및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 지원
도서관 건축 및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마음껏 읽고 싶은 책을 읽을 수 있고,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도록 지원합니다.

나눔후기

원격교육으로 진학할 수 있었어요!
“지원 받은 휴대전화로 매주 선생님과 원격 수업에 참여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받아 한 학년씩 진급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를 졸업한 친구들도 무사히 중등학교에 진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방글라데시 교육지원 사례중 -
위생 교육 및 키트 지원
여성청소년이 최소한의 권리를 보장 받을 수 있도록 교육과 함께 생리대 등을 담은 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비누, 마스크 등을 지원합니다.
보건·의료 지원
최소한의 의약품과 도구만 있으면 예방과 치료가 가능한 말라리아, 장티푸스 등과 같은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취약계층에게 치료비, 의약품, 모기장 등을 지원합니다.

나눔후기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생리 기간에 생리대가 없어서 낡은 천 조각, 지푸라기 등을 사용했는데, 위생 교육을 통해 생리의 의미를 알고, 깨끗한 위생용품을 사용하면서 자신감이 생겼어요!”

- 마다가스카르 위생용품 지원 사례중 -
긴급구호
지진, 홍수, 가뭄 등 자연 재해나 전쟁, 무력 갈등 등의 인위적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고 고통 속에 놓인 지구촌 이웃들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나눔후기

어려움 속에 있는 이웃들과 함께 합니다.
“2020년 8월 4일, 2차례 일어난 대폭발 사고로 약 4,000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지파운데이션이 320여 가구에 전달한 식료품, 생수, 의약품은 두려움 속에 있는 이웃들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 레바논 대폭발 사고 긴급구호 지원 사례중 -

다른 소식이 궁금하신가요?

더보기

다른 소식이 궁금하신가요?

더보기

다른 소식이 궁금하신가요?

더보기